양민혁 선수는 아로소 코치 좋게 보더라구요! 작성자2026년|작성시간26.06.22|조회수4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찾으려니까 갑자기 안 나오는데, 슛포러브 거기서 말하는 거 보니까 되게 세세하게 잘 챙겨주고 좋은 말도 많이 해주고, 좋은 사람인 것 같다고 그랬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orientes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사람말고 잘하는사람이 필요한데 작성자Robertpires7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람은 다들 좋을거예요. 홍명보도 사람은 좋겠죠. 능력이 없어서 그렇지.대표적인분 잊으셨나요? 맨날 실실 웃고다니던 사람좋은 클린스만..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람 안좋아도 되니 실력이 있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