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가 3백을 하는 이유가 뭘까요??

작성자크리스피도넛|작성시간26.06.22|조회수342 목록 댓글 6

홍명보가 3백을 월드컵에서 고집하는 이유가 뭘까요?
예를들어서 우리 수비라인이 불안하니깐?
백승호도 전문 수미 선수가 아니고 월드컵 대부분이 우리나라보다 강한 나라들이기에 5백으로 최대한 수비 조직력을 앞세워서 실점을 줄이자 이런걸까요??

월드컵에 3백인 나라들이 많더라구요
공격수 1명씩은 수비수들이 맨마킹하려는 의도같기도하고 월드컵에서 수비가 탄탄한 팀이 높이 올라가는걸 의식해서 우리나라도 그런건지...

3백을 하는 이유가 뭘까요??
4백으로 하면 쏜을 윙으로 빼면서 공격에 좀 더 유연함이 있을거같은데 3백을 하면 손흥민은 톱에 고정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윙으로 뺄 수가 없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유행 타는거 같던데 예전에도 그랬고
  • 작성자Shevchenko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안먹히고싶다같아요
  • 작성자노크식형광펜 | 작성시간 26.06.22 new 알제리 전에 개 털린 거 때문에 최대한 적게 골 먹어야 한다는 강박이 생긴 듯
  •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나라가 아니고 홍명보가..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걍 존나 쫄보라서 머리숫자 늘려서 틀어막아보겠다 이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