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3위로 가서 뉴질랜드 만나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2|조회수2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뉴질랜드에게 털릴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질랜드 에너지레벨 미친 수준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크식형광펜 | 작성시간 26.06.22 new 누굴 만나도 상대가 잘해서 진다기보다 우리가 못해서 질 것 같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