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옆에 계신분 : 잘 차는 놈은 지 잘하는 곳에 놔둬야지

작성자Green Giant Man|작성시간26.06.22|조회수439 목록 댓글 5


터미널 TV로 보고 있는데 옆에 계신 나이드신 분이

홍명보놈마냥 이상한 곳에 두고 쓰다가 후반전에 바로 빼버리는놈이 어딨냐고 승질내시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ㅋㅋㅋㅋㅋ
  • 작성자하대성 | 작성시간 26.06.22 new 축잘알 어르신..
  •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땡복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