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계신분 : 잘 차는 놈은 지 잘하는 곳에 놔둬야지 작성자Green Giant Man|작성시간26.06.22|조회수43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터미널 TV로 보고 있는데 옆에 계신 나이드신 분이홍명보놈마냥 이상한 곳에 두고 쓰다가 후반전에 바로 빼버리는놈이 어딨냐고 승질내시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ㅋㅋㅋㅋㅋ 작성자하대성 | 작성시간 26.06.22 new 축잘알 어르신..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땡복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