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약에 우리 대표팀 우윙이 이강인 대신 살라였다면

작성자수원 이정효|작성시간26.06.22|조회수821 목록 댓글 4

공격력이 더 강화됐을까요? 아니면 둘다 인사이드 포워드 + 감독이 명보여서 효과가 미미할까요?

가끔씩 우리나라 우윙도 인사이드 포워드 월클급 한명 더 있었으면 어땠을까 상상을 하는데.. 살라를 보니 갑자기 상상이 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크네 스튜디오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연...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살라면 못써먹을듯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22 new 명보면 메시와도 못써먹음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감독땜에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