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이 더 강화됐을까요? 아니면 둘다 인사이드 포워드 + 감독이 명보여서 효과가 미미할까요?
가끔씩 우리나라 우윙도 인사이드 포워드 월클급 한명 더 있었으면 어땠을까 상상을 하는데.. 살라를 보니 갑자기 상상이 가네요
다음검색
공격력이 더 강화됐을까요? 아니면 둘다 인사이드 포워드 + 감독이 명보여서 효과가 미미할까요?
가끔씩 우리나라 우윙도 인사이드 포워드 월클급 한명 더 있었으면 어땠을까 상상을 하는데.. 살라를 보니 갑자기 상상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