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엔딩곡 짐'살라'빔 ㅋㅋㅋㅋㅋ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22|조회수2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채원 | 작성시간 26.06.22 new KBS도 ㅋㅋㅋ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짐살라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