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전에서 선발이든 후반이든 진짜 딱 한번만

작성자데이빗베컴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43 목록 댓글 6

손흥민ㅡ오현규ㅡ이강인
이재성ㅡ박진섭ㅡ황인범
옌스ㅡ김민재ㅡ이한범ㅡ김문환
김승규

딱 한번만 가동해보면 안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2 new 4백이면 옌스보다는 이태석....
    옌스는 3백에서 윙백으로 나올때 잘하죠
  • 작성자Saul Niguez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3미들은 꼭 보고 싶음..
    이재성(박투박/메짤라)
    황인범(어플메)
    박진섭(앵커)
  • 작성자아시아의호랑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11 이시네요
    김민재 박진섭 이한범
    쓰리백 변형도 가능
  •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랑 똑같네요 ㅋㅋㅋㅋ

    흥민. 현규(규성). 강인
    재성 인범
    진섭
    옌스 민재 한범. 문환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22 new 멕시코전 이겨서 32강 확보했어야 할까말까 할걸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