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때 전반에 시원하게 선제골좀 넣고 편하게봤으면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 먼저먹히고 따라잡거나 역전골 그만보고싶습니다....전반전 선제골 도대체 언제넣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2 new 2대0 만들고 편하게 본게 2010년 이후로 없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