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때 전반에 시원하게 선제골좀 넣고 편하게봤으면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103 목록 댓글 1

맨날 먼저먹히고 따라잡거나 역전골 그만보고싶습니다....

전반전 선제골 도대체 언제넣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2 new 2대0 만들고 편하게 본게 2010년 이후로 없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