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7 아시안컵 대비 하려면 벤투 or 포옛이 나을 거 같아요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2|조회수662 목록 댓글 12

둘다 한국축구와 아시아축구에 대해 잘 알고 있고

벤투는 지도해 봤던 선수들 대부분이 남아있고

포옛은 사단이 살아있죠

둘다 현재 백수이기도 하구요

 

바로 적응해서 하기엔 

이 두사람이 딱 맞다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vid Villa Sanchez | 작성시간 26.06.22 new 온다면 너무 좋겠지만 둘다 올 가능성이 없다고 봅니다
  • 작성자PATO | 작성시간 26.06.22 new 포옛은 정말 정내미 다떨어져서 안올 듯요.. ㅜ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22 new 두사람이 올지안올지도모르는데 ㅋㅋㅋ 축협이
    안데려옵니다
  • 작성자KingHenry14 | 작성시간 26.06.22 new 벤투는 정이라도 남아있지 포옛은 절대 안올거같네요 ㅋㅋ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만약 둘 중 하나 가능성이 있다면

    단기 토너먼트는 포옛이 잘할거 같음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