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조3위 진출 대신 챔스룰 도입하면 어떨 거 같으세요?

작성자엘풍|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Lionel Messi No.10 작성시간26.06.22 new 대회 일정 장소 등등 때문에 말 많을것 같지만 보는 사람 입장에서 쫄깃하고 흥미롭겠네요 두게임하고 1위 확정팀들도 마지막까지 직행하려고 최선을 다할거고 대신 선수들은 죽을 맛일듯... 조 1위하고도 한게임 더해야할 나라들 불만도 있을거고...
  • 작성자 서현진 작성시간26.06.22 new 챔스는 라운드 간 일정이 많이 여유롭게 분포 되어있는 반면 월드컵은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경기를 연속적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중간에 추첨해야하고 그러면 변수가 너무 많아져서 개최하는 입장에서도 힘들고 참가한 팀도 숙소나 베이스캠프와 경기장 간 거리 등 문제 때문에 힘들 수 있습니다

    월드컵 같은 대회는 변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잡아놓고 로드맵처럼 시행하려고 하는거라 추첨 형태로 하겠다고 하면 여기저기서 불만 섞인 목소리가 나올거 같아요
  • 작성자 덤앤더머 작성시간26.06.22 new 저도 48개국 한다했을때.
    그렇게 하길 원했는데 ㅎㅎ 그래야 쫄깃하기도 하고.
    조1위도 하고싶을테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