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저래 쉽지 않네요 ㅠㅠ
카타르때 깰줄 알았는데
월드컵에서 이래저래 골 운이 안 좋음..
피케이라도 얻으면 좋을텐데 우리나라가
월드컵에서 박스안에서 위협적인 장면 자체가
별로없으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오넬 만길 작성시간 26.06.22 new
슛도 힘든 에휴
-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시간 26.06.22 new
월드컵 운이 진짜 없어요 쏘니... 2014년 홍때매 말아먹었지 2018엔 그나마 두골 넣었는데 2022때는 부상때매 폼이 최고조가 아니였고 26은 또 홍...
-
작성자uzero 작성시간 26.06.22 new
카타르때는 안면부상 달고 뛰어서 제폼이 아니었고 ㅠ 이번에 기대했는데 홍명보가 60분용으로 쓰고있음
-
작성자프린스 작성시간 26.06.22 new
올시즌 리그에서도 13경기 무득점이라...뭔가 쉽지않을거라 생각하긴했음...
-
작성자유관LA쏘니 작성시간 26.06.22 new
홍 명 보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