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이 대회전에 '3승도 쌉가능'이라는 여론이있었데요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22|조회수7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그냥 대승했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우리 조 4팀 다 서로 할만하다 생각하고 있었어서 ㅋㅋㅋㅋ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2 new 계속 그렇게 생각해주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