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16강 이태리전
안정화 실축 PK 그건가여?...
그 이후로 월드컵 PK 기억이 없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로로 작성시간 26.06.22 new
남아공전에 나올듯 ㄷㄷ
-
작성자스카이k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두번다 실축이었나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파란사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미국전 이을용 실축
이태리전 안정환 실축 ㄷㄷ -
작성자간지장사무관 작성시간 26.06.22 new
월드컵에 그렇게 나오고도 페널티킥을 못얻은거보면 좀 운도 없는 ㅠㅠ 이번에 하나 나와서 쏘니 한골 넣었으면!!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pk 못 얻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