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가 감독 이라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2|조회수137 목록 댓글 1




442로 1-2-3 차전 다 했을듯


오현규 - 손흥민

이재성 - 황인범 - 백승호 - 이강인

이태석 - 이한범 - 김민재 - 설영우

김승규

공격시에는

오현규 - 손흥민

이태석 - 이재성 - 이강인

황인범

백승호 - 설영우

이한범 - 김민재

김승규

2-2 빌드업 형태에
황인범이 후방 지원 해주고

이태석 그냥 공격적으로 활용하고

이재성 - 이강인 자유롭게 스위칭 하면서

투톱지원 하는 전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2 new 팬들이 다들 생각하고있는것을

    그는 오직 3백만 쓰고있드아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