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작업 좋아질거같은데
왜케 윙백을 소극적으로 쓰는지 모르겠음
수비 안정? 좋다 이거임
그래도 적어도 좌우 윙백 중 한쪽은 공격적으로 쓰는게 맞음
양쪽 스토퍼들, 특히 발밑 좋은 이기혁은 한칸 더 위치해서 숫자싸움 유리하게 가져가고 높은 위치에서 볼만 더 뿌려줘도 손흥민, 이강인이 더 살아날 수 있을텐데
그냥 죄다 자리만 지키고 볼만 좌우로 왔다갔다 시키는 빌드업? 상대 입장에선 수비하기 개꿀이지; 자리만 지키면 되는건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cesc Fàbregas 작성시간 26.06.22 new
남아공 상대로는 좀 공격적으로 올릴수도 있을 거 같아요. 이전 경기처럼 내리지만은 않을듯
-
답댓글 작성자uze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남아공전 지면 끝이라는 생각에 쫄보 홍명보는 라인업 복붙으로 나올수도..
-
작성자춘천약과왕 작성시간 26.06.22 new
대회전 연습경기 1차전처럼만 해봐도 ...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 26.06.22 new
2014때 알제리전 대참사겪고나서 개쫄보된거죠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