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우리 윙백만 공격적인 자원으로 써도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22|조회수301 목록 댓글 4

공격작업 좋아질거같은데

왜케 윙백을 소극적으로 쓰는지 모르겠음

 

수비 안정? 좋다 이거임

그래도 적어도 좌우 윙백 중 한쪽은 공격적으로 쓰는게 맞음

 

양쪽 스토퍼들, 특히 발밑 좋은 이기혁은 한칸 더 위치해서 숫자싸움 유리하게 가져가고 높은 위치에서 볼만 더 뿌려줘도 손흥민, 이강인이 더 살아날 수 있을텐데

 

그냥 죄다 자리만 지키고 볼만 좌우로 왔다갔다 시키는 빌드업? 상대 입장에선 수비하기 개꿀이지; 자리만 지키면 되는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22 new 남아공 상대로는 좀 공격적으로 올릴수도 있을 거 같아요. 이전 경기처럼 내리지만은 않을듯
  • 답댓글 작성자uze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남아공전 지면 끝이라는 생각에 쫄보 홍명보는 라인업 복붙으로 나올수도..
  • 작성자춘천약과왕 | 작성시간 26.06.22 new 대회전 연습경기 1차전처럼만 해봐도 ...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22 new 2014때 알제리전 대참사겪고나서 개쫄보된거죠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