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베스랑 브페 인스타 아직도 테러당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 작성자Four Four Two|작성시간26.06.22|조회수4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정도 뇌절은 참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찌 | 작성시간 26.06.22 new 왜 테러당해요?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22 new 날두한테 패스 안준다고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