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다 그렇다치고 수비조직은 좀 단단하게 만들어 놓은거 같지 않나요? 작성자뮌민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사와악마 작성시간26.06.22 new A조에서 무언가를 평가하기에는 뭔가 다들 레벨이 너무 낮은거 같아요.. 제 3자 입장이었으면 다 패스했을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앵카레 정식 작성시간26.06.22 new 수비수가 5명인데 수비가 안좋으면 어떡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ice 작성시간26.06.22 new 엉덩이를 뒤로 빼는데 수비가 털리면 비정상 아닐까요 ㅋㅋㅋㅋ그리고 인간적으로 상대 수준 차이가 22월드컵이랑 너무 차이 납니다. 멤버 면면부터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차 작성시간26.06.22 new 22때는 강팀한테도 라인 안내리고 그냥 맞불로 붙었는데 조별 4실점이면 진짜 잘하긴했네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더벤 작성시간26.06.22 new 민재 엄청소리지름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로로쀼꾸 작성시간26.06.22 new 민재빨이죠 솔직히한범이 기혁이가 생각보다 훨씬 잘하는것도잇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명재 작성시간26.06.22 new 대회에서 강팀은 수비를 잘하는 팀이라는건 본인이 이전대회 크게 말아먹어서 깨달은 부분이라 수비를 신경 쓴건 맞는것 같고 수비조직력이 선수빨이든 뭐든 저는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사실 상대가 잘하든 말든 골먹힐것같진 않아서..문제는 수비에 크게 신경을 쓰고 수비를 유지한 상태에서 딸깍이 하고 싶다면 공격시 디테일이 아주 몹시 매우 중요하고, 특히 세트피스 또한 아주 중요한데 그런 부분 공격작업 부분들이 답답합니다..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지장사무관 작성시간26.06.22 new 남아공한테 한골이상 먹을것같지는 않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