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벽 2시 아르헨 오스트리아 경기 보시나요??

작성자크리스피도넛|작성시간26.06.22|조회수220 목록 댓글 4

오스트리아 요르단이랑 하는거 봤을땐 잘하더라구요
조직력이 좋단 느낌을 받았는데 아르헨이랑 꿀잼매치일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새벽 2시니까 좀 자다가 일어나서 보고 다시 잘까 고민중인데 다들 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또파파 | 작성시간 26.06.22 new 메신 봐야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졸릴시간이라 ㅠㅠ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월드컵에서 꼭 챙겨보는 나라는

    메시국, 날두국, 그리고 우리, 일본 ㅋㅋ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도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날두국은 빼더라도 저도 메시국 울나라 일본은 꼭 봐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