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9RX6LcDNick?si=2xKSirmaGEgv-d_i
7분18초 부터
구자철 하세베랑 전화 통화 자주하는듯
하세베 일본국대 코치 하는중
미나미노, 미토마, 엔도 주축3명 나가고 나서 전술 한번 뒤엎었다고 합니다 감독 코치진 아이디어가 뛰어나다고 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aul Dummett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모리야스가 오래 감독을 맡았던 터라 플랜 A를 바꿨다고 해도 크게 문제될건 없긴하죠
워낙 조직력이 좋은 국대라 뭘 써도 구현이 잘 됐을거라 봅니다 -
작성자명장 작성시간 26.06.22 new
8년 부임 짬바있지요
우리는 8년하라고해도 똑같을 듯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D.Rice 작성시간 26.06.22 new
애초에 모리야스가 장기집권이 가능했던 이유가 18년 월드컵 16강 때 니시노 아키라 코치 때부터 시작해서 22년 월드컵도 16강 올리고 해서 가능했던거 아닌가 싶은데 소위 말해 축구인이란 것들이 일본은 국내감독으로 장기집권 하니 잘한다 식으로 얘기하니 ㅋㅋㅋ
-
작성자Leno 작성시간 26.06.22 new
하긴 핵주전이 다 나가떨어졌으면 새로 짜는게 맞긴 한데
말처럼 쉽지 않으니.. 대단하네요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비웃었던게 미안할 정도…진짜 열심히하는 사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