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3위로 진출 가능할까요?
승점 3점에 골득실 마이너스라서
안될 것 같은데 저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틀레치 작성시간 27분 전 new
엘살바도르 아맞네.. 죄송
근데 1승해서 왠망하면 3위로 갈듯 -
작성자시라소니 작성시간 26.06.22 new
남아공한테 져서 올라간다 한들 자격도 없음 ㅋㅋㅋ32강에서 개발림 그정도 전력이면 ㅋㅋ
-
답댓글 작성자엘살바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기적을 바라며 한경기 더 보고싶네요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조에 승3 도 많을거라서
-
작성자Chorongpark 작성시간 26.06.22 new
승점3에 골득실 마이너스면 좀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