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강인 선수...이번 남아공전에서 노란카드받으면 32강전 못뛰나요?(내용무)

작성자가을나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1,073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주민서빠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을나무 네 이강인 받으면 32강 못나오는지 이야기하다가, 지느님은 원래 리셋인데 이번엔 모르겠다하거든요.. 근데 자막으로 확인결과 리셋이라고 설명되어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민주민서빠 오~그럼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Wayne Rooney 8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만 모든 경고가 ‘사면’ 받는 것은 아니다. 조별리그나 32강~8강, 서로 다른 경기에서 각각 한 장씩 옐로카드를 받아 출전 정지 징계가 확정된 경우에는 리셋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즉, 조별리그 1~3차전 동안 두 장의 옐로카드가 누적되면 32강전에 나설 수 없다.

    기사내용..
  • 답댓글 작성자가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Wayne Rooney 8 엇!!!....그럼 이번 남아공전에서 옐로카드 한장 받으면 32강전에는 못뛰네요...
  • 답댓글 작성자Wayne Rooney 8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을나무 기사에 그렇게 나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