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월드컵에도
일본이 코스타리카전 졌을땐
가나전 앞두고 우리도 풀어지고
일본이 스페인 이기고 16강 갔을땐
포르투갈전 앞두고 우리의 스트레스가 크긴 컸죠
그리고 16강에서 탈락하니까
브라질전에서 져도 괜찮아 이런 분위기?
이번에도 일본이 튀니지에게 대승하는 바람에
우리의 위기 의식도 더욱 커지긴 했네요
스트레스도 넘 심하고 말이죠
팬들의 간절함이 선수단에도 전달됐음 좋겠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살바도르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스트레스 받습니다
그냥 이기는 거로는 성에 안차요
대승했으면합니다 -
작성자simply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때 브라질전은 너무 극적으러 16강가서 우리자체적으로 목표달성했다 한게커요
벤투가 그렇진 않겠지만 산수들 마음가짐부터 3,4위전 준비한거처럼 운영한 느낌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22 new
농구만 보더라도 일본 농구가 한국 농구 넘어설거란 생각을 아예 안했었는데 지금은 비교조차 민망할 정도로 격차가 심해졌죠.
축구는 간극이 심한 스포츠가 아니라 그 정도로 벌어질 가능성이 낮지만 그래도 한국 축구에 비전이 보였으면 해요. 일본 축구 칭찬하는 나도 짜증나지만 격차가 벌어진게 느껴졌으니 지금부터라도 축협이 정신 차리길 바람 -
답댓글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작성시간 26.06.22 new
90년대인지 00년대인지 키 큰 일본선수 기억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