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우 골넣으면 쉿 세레머니 한다 v 안한다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22|조회수127 목록 댓글 1

언론에서 욕 디질라게 먹은거 본인도 알텐데

언론 의식 단한번도 안한적없는 양반인데 개빡쳐있을거 뻔함

담경기 골넣으면 코너플레그까지 달려가면서 입에 손대고 쉿 세레머니할거같음

양심상 pk도르때는 안할거같고 필드골 득점시 예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문털TV | 작성시간 26.06.22 new 댐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