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한테는 애시당초 기대를 안함. 그저 선수들이 잘해주길 바랄뿐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 목록 댓글 2

아집으로 가득찬 감독에게 무엇을 바라겠는가

 

선수 개개인의 역량으로 이 난관을 헤쳐나가길 바랄뿐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뭔 근자감으로 감독한다고 쥐랄을 한건지....
    본인이 엄청 훌륭한 감독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듯 한데
    나 아니면 안돼.... 라고 생각하는듯...
  •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 작성시간 26.06.22 new 홍잘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