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새벽 아르헨 프랑스 각각 경기 있네요 작성자Francesc Fàbregas|작성시간26.06.22|조회수2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음바페 메시 골 경쟁 재밌겠다나는 자느라 못보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2 new 경기는 프랑스경기가 재밌을거 같은데메시는 보고싶고.. 고민 중입니다 답댓글 작성자Francesc Fàbrega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둘다 못봄...일어나서 락싸 반응이랑 하이라이트 볼듯 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2 new 메시 경기 봅시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