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전에도 쫄보 라인업 올린다면… 그땐 그냥 그 어떤 기대도 접겠습니다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2|조회수307 목록 댓글 3


자신과 축협의 보신을 위해서
역대급 공격진들 재능 죽여놓고
어떻게든 골 안 먹겠다는건데

그럼 어떻게 더 응원할 수 있을까 싶으네요
보세요.. 그렇게 보신하려고 하다가
경기 막판에 철퇴 한 방 먹고 당할테니까

그리고 0:0, 1:1 이렇게 32강 가는게
무슨 의미인가 싶어요..
1차 목표는 이뤘다며
홍이랑 축협 살려주는 길밖에 안 됨…
여러 축구 유튭 들으면서 느끼는거는
그냥 지 살려고 전술 짠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파엘나달 | 작성시간 26.06.22 new 포메이션은 그대로 가져가되 윙백들 많이 올라갈거에요. 안봐도 분석 다됨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22 new 2위로 올라가기 위해서 최소무승부를 노릴거라 봅니다
  •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22 new 비겨도 2위라 홍이면 잠글거 같음 ㅋㅋㅋㅋ 그러다 한 골 먹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