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과 축협의 보신을 위해서
역대급 공격진들 재능 죽여놓고
어떻게든 골 안 먹겠다는건데
그럼 어떻게 더 응원할 수 있을까 싶으네요
보세요.. 그렇게 보신하려고 하다가
경기 막판에 철퇴 한 방 먹고 당할테니까
그리고 0:0, 1:1 이렇게 32강 가는게
무슨 의미인가 싶어요..
1차 목표는 이뤘다며
홍이랑 축협 살려주는 길밖에 안 됨…
여러 축구 유튭 들으면서 느끼는거는
그냥 지 살려고 전술 짠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다음검색
자신과 축협의 보신을 위해서
역대급 공격진들 재능 죽여놓고
어떻게든 골 안 먹겠다는건데
그럼 어떻게 더 응원할 수 있을까 싶으네요
보세요.. 그렇게 보신하려고 하다가
경기 막판에 철퇴 한 방 먹고 당할테니까
그리고 0:0, 1:1 이렇게 32강 가는게
무슨 의미인가 싶어요..
1차 목표는 이뤘다며
홍이랑 축협 살려주는 길밖에 안 됨…
여러 축구 유튭 들으면서 느끼는거는
그냥 지 살려고 전술 짠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