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갈은 우리보다 피파랭킹 높고
노르웨이는 우리보다 피파랭킹 낮은걸로 알고 있어요
p,.s:세네갈이랑 이라크 내일 나란히 패한다면 둘다 2패인데 프랑스가 이라크를 몇골차로 잡아야 세네갈이 3위 싸움 할수 있어요?
다음검색
세네갈은 우리보다 피파랭킹 높고
노르웨이는 우리보다 피파랭킹 낮은걸로 알고 있어요
p,.s:세네갈이랑 이라크 내일 나란히 패한다면 둘다 2패인데 프랑스가 이라크를 몇골차로 잡아야 세네갈이 3위 싸움 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