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후재팬에서 기성용 샷건친거 꽤나 이슈임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22|조회수889 목록 댓글 5

 

아무래도 기성용은 일본도발해서 찍힌게 있어서,

일본 스포츠기사들 엄청 많이 뜸

댓글도 2천개씩 달리고

 

야후재팬에서 아주 너잘걸렸다 식으로 이슈인듯

 

슛포러브 영상 최근댓글에도 일본인댓글 꽤 달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22 new 슛포러브 계정보니까 일본어 댓글 보이네요
  • 작성자구탱이형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네요 슛포러브에 일본인댓글 눈에띄게많네요
  •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22 new 샷건친게 뭐죠?
  • 답댓글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본이 3번째골 넣었을때 기성용이 샷건 쳤거든요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22 new 리스펙한건데
    누가 맥락좀 설명해주면 좋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