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재팬에서 기성용 샷건친거 꽤나 이슈임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22|조회수88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래도 기성용은 일본도발해서 찍힌게 있어서,일본 스포츠기사들 엄청 많이 뜸댓글도 2천개씩 달리고 야후재팬에서 아주 너잘걸렸다 식으로 이슈인듯 슛포러브 영상 최근댓글에도 일본인댓글 꽤 달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22 new 슛포러브 계정보니까 일본어 댓글 보이네요 작성자구탱이형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네요 슛포러브에 일본인댓글 눈에띄게많네요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22 new 샷건친게 뭐죠? 답댓글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본이 3번째골 넣었을때 기성용이 샷건 쳤거든요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22 new 리스펙한건데 누가 맥락좀 설명해주면 좋겠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