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협회 기술발전위원회 공석이라고 구자철 이 이야기 했네요 작성자톰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22|조회수2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임생 나간이후 이자리 아무도 안뽑고 지금까지 방치 하고 있습니다 선수단 지원 행정 부분에서 뭔가 잘 안되고 있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22 new 서로 눈치만 보고 있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