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협회 기술발전위원회 공석이라고 구자철 이 이야기 했네요

작성자톰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22|조회수293 목록 댓글 1

 

 

이임생 나간이후 이자리 아무도 안뽑고 지금까지 방치 하고 있습니다

 

선수단 지원 행정 부분에서 뭔가 잘 안되고 있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22 new 서로 눈치만 보고 있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