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탱이형 작성시간 26.06.22 new
잘하는건 잘한다 할 수 있죠
저런 놈들은 어딜가나 있는거고
특히 기성용은 본인이 한짓이 있어서 일본애들 저래도 할말 없긴 함
오히려 저런거에 사로잡혀서 어거지로 까내리는것도 웃김 -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작성시간 26.06.22 new
저런 인간들 말을 왜 신경써야??
-
작성자축구학개론 작성시간 26.06.22 new
전범기 달고도 쪽팔린 줄 모르는 게 더 쪽팔린 거지⫬ㅋ⫬ㅋ⫬
-
작성자Totti 작성시간 26.06.22 new
훗카이도 댓글은 좀 웃겼다ㅋㅋ
-
작성자숲의미 작성시간 26.06.22 new
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