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NS]현재 일본에서 조롱당하고 있다는 기성용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1,421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탱이형 | 작성시간 26.06.22 new 잘하는건 잘한다 할 수 있죠
    저런 놈들은 어딜가나 있는거고
    특히 기성용은 본인이 한짓이 있어서 일본애들 저래도 할말 없긴 함
    오히려 저런거에 사로잡혀서 어거지로 까내리는것도 웃김
  •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런 인간들 말을 왜 신경써야??
  •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22 new 전범기 달고도 쪽팔린 줄 모르는 게 더 쪽팔린 거지⫬ㅋ⫬ㅋ⫬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22 new 훗카이도 댓글은 좀 웃겼다ㅋㅋ
  • 작성자숲의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분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