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주영 형님 해설 얘기 나오니 생각난거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432 목록 댓글 2

백지훈 형님 유로 때 해설

 

케스터 혼자 있는줄 알았음 진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22 new 백지훈도 영 그닥이었던 기억이
  •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영 그닥인 정도를 넘어서 지금까지 봤던 해설중 최악이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