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 형님 해설 얘기 나오니 생각난거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4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백지훈 형님 유로 때 해설 케스터 혼자 있는줄 알았음 진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22 new 백지훈도 영 그닥이었던 기억이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영 그닥인 정도를 넘어서 지금까지 봤던 해설중 최악이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