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적 다 떠나서 2010월드컵이 제일 재밌었던 기억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578 목록 댓글 17

월드컵도 그렇고 그때 내 인생중 가장 재밌었던일이 많았기 때문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뮌민재 | 작성시간 00:11 new 전 2002 여의도,호프집 단관 크😁
  • 작성자De Visser Eyes | 작성시간 00:22 new 2010년 진짜 재밌었는데 고3이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01:44 new 92년생 하이
  • 작성자아마테라스 | 작성시간 01:30 new 2002년 그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01:45 new 2010 ㅇㅈ
    2022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