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BS랑 JTBC 메인중계 조합은 자주 안하나보네요

작성자크리스피도넛|작성시간26.06.22|조회수387 목록 댓글 2

우리나라와 일본 경기 외에 다른 나라 경기들은 중계를 잘 안하는데 이유가 있나요??
현장중계다보니 비용이 많이 드는건가요?? 아니면 현장중계 배정해준 경기수만 가능한거고 그런게 적은 이유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타의일생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에는 경기장 간에 이동거리가 너무 멀죠. 카타르는 솔직히 수도권 정도 되는 영토에서 움직인건데, 지금은 대륙 전체를 이동하는 거라서요
  • 작성자잉이이잉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본도 1차전 텍사스 정도가 아니라 보스턴이면 못했을걸요? 어제 일본경기는 남아공전을 위해 미리 가면서 중계 동선이 좋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