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직관을 위해 연석 장당 80에 샀었는데
지금 리셀가격이 약 2-300만원까지 올라간거같아요…
원래는 우리나라 올라오면 보려했는데 리셀가격보니까 더 오르면 팔고 그냥 la에서 거리응원 가야겠다는 생각이 앞섭니다..
축구인분들께서는 현실생각하면 얼마에 팔 생각하실까요
다음검색
처음에는 직관을 위해 연석 장당 80에 샀었는데
지금 리셀가격이 약 2-300만원까지 올라간거같아요…
원래는 우리나라 올라오면 보려했는데 리셀가격보니까 더 오르면 팔고 그냥 la에서 거리응원 가야겠다는 생각이 앞섭니다..
축구인분들께서는 현실생각하면 얼마에 팔 생각하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