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32강 경기 작성자MINJAE|작성시간26.06.22|조회수3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간대 왐마...노답이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찍자기! 작성자Leno | 작성시간 00:02 new 전 지금보다 나은거 같아요지금 시간대 너무 눈치보임... 회의겹치면 옮겨달라 말하기도 민망함 (은 이미 지난주에 한번 함 ㅠㅠ)아니 한국경기 시간에 하필 왜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