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근데 32강 경기

작성자MINJAE|작성시간26.06.22|조회수338 목록 댓글 2

시간대 왐마...노답이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찍자기!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00:02 new 전 지금보다 나은거 같아요
    지금 시간대 너무 눈치보임... 회의겹치면 옮겨달라 말하기도 민망함 (은 이미 지난주에 한번 함 ㅠㅠ)
    아니 한국경기 시간에 하필 왜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