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옌스 다음시즌부터 중미로 주전 경쟁이네요

작성자그리핀도르|작성시간26.06.22|조회수1,054 목록 댓글 7

소속팀이 다음시즌부터 4231로 포메 바꾼다네요

 

4231의 8번자리두고 경쟁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온유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겜 대표팀에 황도윤, 서재민, 강상윤, 손정범도 8번롤 가능한데 황인범 후계자 경쟁도 박터지겠네요.

    황도윤은 소속팀에서 6번롤로 키우고 있고, 강상윤은 대표팀에서 이재성 후계자로 키울 생각인 것 같기는 하지만…
  • 작성자De Visser Eyes | 작성시간 00:20 new 오히려 전 다행이라고 봅니다
    풀백도 좋지만 옌스는 박투박으로 뛸때 장점이 다나오는 선수라
  • 답댓글 작성자에고 | 작성시간 2시간 53분 전 new 전반대… 볼터치가 너무 투박해서 미들에선 살아남기 어렵다고 봐요. 윙백으로 바꿔서 기용하는 이유가 이게 클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 작성시간 2시간 50분 전 new 에고 옌스 장점이 오프더볼과 압박인데 박투박으로 뛰면 생각보다 공수전환이 빨라서 괜찮습니다 폴란스키도 옌스 중미로쓸때 박투박으로 뛰게했을때 찬스도 많이 만들고 슛 기회도 많았었구요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다른거같아요 중미인데 쉽게 경기조율을 맡긴다? 이미 망이라는건 묀헨 팬들도 다알죠 호펜하임전에서 이미 다 보여줬던...최다 턴오버..근데 그게 아니라 박투박이면 옌스 꽤 잘해줬어요 그래서 폴란스키도 다음시즌 옌스 중미 기용으로 전술 바꾸려는거 같구요
  • 답댓글 작성자De Visser Eyes | 작성시간 2시간 42분 전 new 에고 물론 잘 아시겠지만, 옌스 뉘른베르크 시절 24/25 시즌 11라운드 함부르크전이나 24/25 시즌 2라운드 샬케전이 옌스가 박투박으로 경쟁력이 어떤지 잘보여준 경기들이라 한번 봐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폴란스키도 옌스를 박투박으로 쓰려고 했는데 쓰리백에 투미들 전술이라 윙백이랑 공미로 출전시키고 재미좀 보고 아마 다음시즌 전술 바꾸면서 옌스를 박투박으로 쓰려고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