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펌] 월드컵 광탈한 튀르키예 반응 "케밥이나 먹자"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2|조회수592 목록 댓글 2


케밥 맛있긴 해...
맛있는 케밥 먹고싶네요. 요새 매장이 많이 사라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케밥 유니크하고 맛있지
    제 동네는 두어개 생겨서 좋네요
  •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00:05 new 츄베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