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월드컵 광탈한 튀르키예 반응 "케밥이나 먹자"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2|조회수5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케밥 맛있긴 해... 맛있는 케밥 먹고싶네요. 요새 매장이 많이 사라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케밥 유니크하고 맛있지제 동네는 두어개 생겨서 좋네요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00:05 new 츄베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