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손흥민 좌윙 그리고 옌스 좌윙백 가운데
오현규(조규성) 이렇게 써보자고 다들 얘기하잖아요?
근데 가만히보자니 좌측라인 손흥민,옌스 그리고 이기혁
까지 같은 라인인데 그쪽이 수비시 붕괴될수있다는
얘기가 좀 있더라구요 리스크 감수하면서 그렇게 까지
쓸까도 싶고 한편으로는 화끈한 공격으로 시원시원한
공격은 또 보고싶고 참 어렵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e Visser Eyes 작성시간 26.06.23 new
옌스가 공수 전환이 빠릅니다 그래서 왼쪽은 크게 걱정 안하는데
옌스 윙백 쏘니 왼쪽 윙이면 민재가 왼쪽으로 와야할거에요 -
작성자09대장 정이안 작성시간 26.06.23 new
저렇게 나오면 포백이니까 이기혁은 못 나오고 민재-한범 라인으로 나올듯
-
작성자맷 머독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손흥민 수비가담 줄어든건 전술적인 지시라 생각해요. 작년만해도 pl에서 늘 해왔듯 압빅했었죠. 그리고 옌스가 수비가 부족하다고 생각도 안하구요. 그냥 단순히 옌스 손흥민이 그 포지션에서 젤 나은 기량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고 특히 옌스는 발도 빠르고 빠따도 좋고 침투도 마무리도 괜찮은 선순데 기용을 안하니 속터질 노릇이져
-
작성자Matheus Cunha 작성시간 26.06.23 new
쏘니 윙 놓으면 수비가담 적당히 필요 없어도 됩니다 풀빽을 수비적인 선수를 쓰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