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같으면 전형적인 아르헨티나 안풀릴 때 흐름이라며 울면서 봤을텐데 작성자정신아픔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긴장 하나도 안되고 그냥 그런갑다 싶고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또파파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음이 편안합니닿ㅎㅎ예전에는 진짜 실축하면 가슴 쓰렸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