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전같으면 전형적인 아르헨티나 안풀릴 때 흐름이라며 울면서 봤을텐데

작성자정신아픔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1



긴장 하나도 안되고 그냥 그런갑다 싶고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또파파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음이 편안합니닿ㅎㅎ예전에는 진짜 실축하면 가슴 쓰렸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