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 보니 우리나라 월드컵 pk골 없네요? 작성자배수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 흥민이가 한골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3 new 02년 안느 실축 ㄷ ㄷ 답댓글 작성자배수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02땐 이을용도 ㅋㅋ 답댓글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을용도 미국전에서 실축함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new 2002년도에 두번이나 실패했죠 미국전 이을룡,이태리전 안정환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3 new 피케이 얻은거 자체가 02때 2개뿐이긴한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