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오스트리아한테 졌을때 압도 당했었나요?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23|조회수191 목록 댓글 2

오스트리아도 엄청 잘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때 딱히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직관러)
  • 답댓글 작성자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