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오스트리아한테 졌을때 압도 당했었나요?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23|조회수1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스트리아도 엄청 잘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때 딱히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직관러) 답댓글 작성자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