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는 캐스터 목소리가 너무 lol,ufc 전문이라 적응이 ㅋㅋㅋ 작성자papercut|작성시간26.06.23|조회수1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헌이형도 좀 오버하는거 같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new 편하게 듣기는 힘든 톤이네요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3 new 정용검은 야구톤이고 성캐는 롤스타나 ufc ㅋㅋ 월드컵때나 들을 수 있어서 재밌네요 개인적으로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