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아르나우토비치는 왜 선발이 아니죠?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3|조회수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딸깍 가능해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빈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활동량이 좀 떨어지나 싶기도 하네요지금 오스트리아 선발 멤버들 뛰는거 보면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번 경기 보니까 기량이 좀 떨어지긴 함 랑닉이 조커활용하는 듯 작성자TRICO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이 때문인지 후반 교체로만 나오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Le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89년생이네요 헐 ;; 즈베즈다 가있군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