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스트리아 아르나우토비치는 왜 선발이 아니죠?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3|조회수91 목록 댓글 4

뭔가 딸깍 가능해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빈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활동량이 좀 떨어지나 싶기도 하네요
    지금 오스트리아 선발 멤버들 뛰는거 보면
  •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번 경기 보니까 기량이 좀 떨어지긴 함 랑닉이 조커활용하는 듯
  • 작성자TRICO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이 때문인지 후반 교체로만 나오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Le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89년생이네요 헐 ;; 즈베즈다 가있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