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는 이번 월드컵만 해당이죠?

작성자정신아픔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38 목록 댓글 7


사실상 4쿼터제 만든 건데 짜증이 나는 건 어쩔 수가 없는 ㅠㅠㅋㅋㅋㅋㅋ 제발 없어졌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4.Ko Jong Su | 작성시간 26.06.23 new 흐름 끊겨서 너무 별로임
  • 작성자포아로로 | 작성시간 26.06.23 new 월드컵 끝나고 영수증 나오면 그때 확실해지겠죠?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때 광고 안보여주고 팀들 전략 짜는거 그런거 보여주면 모르겠는데.. 광고타임이니 흐름이 끊겨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신아픔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짜증나요 ㅜㅜㅜ 진짜 미국이나 할 법한 생각 …
  • 작성자아로하 | 작성시간 26.06.23 new 돈이 걸린거라 앞으로도 유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돈 되는 걸 알게 되면
    다른 대회들도 도입 할 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