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4쿼터제 만든 건데 짜증이 나는 건 어쩔 수가 없는 ㅠㅠㅋㅋㅋㅋㅋ 제발 없어졌으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o14.Ko Jong Su 작성시간 26.06.23 new
흐름 끊겨서 너무 별로임
-
작성자포아로로 작성시간 26.06.23 new
월드컵 끝나고 영수증 나오면 그때 확실해지겠죠?
-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시간 26.06.23 new
이때 광고 안보여주고 팀들 전략 짜는거 그런거 보여주면 모르겠는데.. 광고타임이니 흐름이 끊겨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신아픔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개짜증나요 ㅜㅜㅜ 진짜 미국이나 할 법한 생각 …
-
작성자아로하 작성시간 26.06.23 new
돈이 걸린거라 앞으로도 유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돈 되는 걸 알게 되면
다른 대회들도 도입 할 지도